저스트고구마
저스트고구마 고구마를 사랑하는 고구마덕후, 고구마덕후라면 팔로팔로우

The Real 한입 자색 찐고구마

The Real 한입 자색 찐고구마

마켓컬리에서 만난 고구마 - 한입 자색 찐 고구마

한입 자색 찐 고구마를 먹어보았습니다. 가격 : 2200원 (마켓컬리 기준)

여러 온라인 마켓에서 팔고 있고 올리브영에서도 팔아요!

정직한 이름입니니다. 자색 고구마를 쪄서 (증숙) 한입 크기로 만들었습니다.

kurly-jjingogooma-1

포장지를 뜯으면 맛밤 뜯었을때 나는 특유의 가공향이 퍼집니다. 1봉지에 80g, 9개가 들어있군요 (개당 244원 꼴입니다)

kurly-jjingogooma-2

중국산 고구마로 만든 것으로 베이징에서 물건너온 제품입니다. 이것은 먼가 찜찜하네요

증숙하고, 중국에서 만든거 치고 맛있는 걸 만나지 못했습니다. 자색고구마 100%가 아닙니다. 조그만 글씨 설탕 보이시죵? (매의눈 👀)

kurly-jjingogooma-2

한입 먹어보았습니다. 고구마 삶은 맛입니다. 약간 단 맛이 있지만 엄청 달지 않습니다. 여물 씹듯이 씹다보면 은은한 단맛이 느껴집니다. 담백 98% 에 단맛 2% 정도, 사실 원래 자색고구마는 단맛이 나지 않습니다. 고로 이 달달은 첨가된 설탕에서 나온 것이죠. (절레절레)

식감은 포슬포슬 합니다. 이애 닿는 순간 눈 뭉치가 부서지듯이 (녹지 않음) 부서집니다.

일단 중국산부터가 맘에 들지 않고 신뢰가 가지 않는 패키지 입니다. 이 제품의 최대 장점은 상온 보관이죠. 간편 찐고구마는 대부분 냉동제품이 많은데 이 것은 바로 뜯어서 먹을 수 있는 간편함이 있습니다. (다만 그렇다면 뭔가 가공처리를 하지 않았을까하는 찜찜함이 2개 추가…..)

kurly-jjingogooma-3

색은 이쁩니다. 보라보라한 고구마 대표 색깔을 나타내고 있죠. 하지만 전 보라보라보다 노랑노랑 고구마 색을 선호합니다. 저스트고구마 평가는 제 취향을 반영함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보라 싫습니다! 게다가 패키지도 좀 촌스럽지 않나요? (그냥 싫은 듯)

제 점수는 고구마 2개입니다! 🍠🍠 원래 1개 인데, 상온 보관의 간편함으로 옛다 1개 더 주었습니다. 하지만 상온의 간편함은…….. 가공의 찜찜함은.. 어쩔수가 없네요! ㅋㅋㅋ

Rating:

comments powered by Disqus